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스마트폰 스피커 거치대 - 이노젠 펌프스피커

앙쥬:) 2013. 10. 15. 10:06
반응형
스마트폰 스피커 거치대 - 이노젠 펌프스피커
 - 선,블루투스 NO, 얹어만 놔도 소리빵빵, 휴대폰충전기능까지

스마트폰 아이템으로 너무 유용할 거치대 겸 스피커네요!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보거나 책을 보거나 할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증폭기 위치에 폰을 올려두기만 해도 작동하는 스피커라니, 

이것도 신기하네요~ 편하겠어요!

디자인도 깔끔하니 좋고 ^^

보조 충전기도로 사용가능한 만능 스피커네요 ㅎㅎ


이노젠 펌프스피커/선,블루투스 NO, 얹어만 놔도 소리빵빵, 휴대폰충전기능까지
리빙,푸드,건강,뷰티,아이디어,소품,이노젠 펌프스피커/선,블루투스 NO, 얹어만 놔도 소리빵빵, 휴대폰충전기능까지
판매가 : 29,800원
(가격은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내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