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기발한광고] SONY 이어폰 & Colsubsidio 책 교환 캠페인, 관점의 차이!

앙쥬:) 2012. 6. 22. 10:05
반응형

[기발한광고] SONY 이어폰 & Colsubsidio 책 교환 캠페인, 관점의 차이!



Sony의 이어폰 광고!

아이디어가 톡톡튀는 광고.
이어폰을 세기의 음악가들인 지미 핸드릭스, 엘비스 프레슬리, 마이클 잭슨을 형상화 하여
그들의 음악을 생생하게 들려주는 이어폰이라는 메세지를 포함하고 있는 광고.

e0111137_4ff2794f13fbb

지미 핸드릭스! 온몸으로 줄을 튕기던 기타의 신, XBA사운드로 살아있는 그의 퍼포먼스를 느끼다

e0111137_4ff2794f975ce

엘비스 프레슬리! 여심을 사로잡던 로큰롤의 제왕, XBA사운드로 살아있는 그의 퍼포먼스를 느끼다

e0111137_4ff279501447b

마이클잭슨! 달 위를 거닐던 팝의 황제, XBA사운드로 살아있는 그의 퍼포먼스를 느끼다

정말 심플한 문구이고 심플한 디자인인데 아이디어가 너무 좋다.
컬러도 단색이지만 원색을 사용해서 눈에 확 튀게 만들었다.
무엇보다도 시리즈를 만들어 3명의 음악거장을 같이 채용한 점에 있어서 더욱 센스있는 광고인듯!

다음은 Colsubsidio Book Exchange 광고!


책 교환 캠페인 광고인데, 메세지는 대략 이렇다.
백설공주와 셜록홈즈를 바꾸자, 뭐 이런 식으로 책을 교환해서 읽자는 내용.
디자인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메세지가 확실한 광고

e0111137_4ff27950ae5de

백설공주와 셜록홈즈

e0111137_4ff2795186dd1

빨간모자와 모비딕

e0111137_4ff27952428c4

해리포터와 트로이목마

책들을 매치를 잘해서 디자인 아이덴티피케이션이 뛰어난듯-

아 나도 이렇게 톡톡튀는 광고 만들고싶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