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아이폰5 케이스 - USB 수납 케이스 (4/8/16GB)

앙쥬:) 2012. 12. 27. 14:53
반응형
아이폰5 케이스 - USB 수납 케이스 (4/8/16GB)
I Like: USB를 품은 아이폰5 케이스

USB 메모리를 수납할 수 있는 아이폰5 케이스입니다. 

USB 메모리는 거의 항상 갖고다니게 되는 것 중 하나이죠.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 서류, 파일관리를 USB로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보안이 걸려 있는 파일의 경우, 인터넷으로 함부로 전송할 수도 없으니
USB 메모리가 꼭 필요한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꼭! 안 가져온날에 필요하게 되는 불상사도 자주 일어나고ㅎㅎ
이제 그런 불상사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ㅋㅋ


USB를 수납할 수 있는 아이폰5 케이스가 나왔습니다~


4GB, 8GB, 16GB 세 종류의 메모리가 있습니다.

학생이라면 4GB도 충분하지만,
프로그램이나 다른 용량이 큰 파일들을 많이 가지고 다니신다면 16GB도 괜찮겠어요.

일단 색깔이 참 예쁘네요~ 
파스텔톤 컬러가 참 마음에 들어요.


케이스는 하얀색이나 검정색이 있어서 고를 수가 있는데요~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은 최고점인 아이폰5 케이스인듯 합니다 ^^

이제 USB 잃어버릴 일은 없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