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다이어리/오늘의 일기

2012년 내 다이어리~ 스와로브스키가 반짝이는 심플미 지존...

앙쥬:) 2012. 1. 2. 19:12
반응형


***다이어리 자랑용 포스팅***

2012년 다이어리를 구입했어요!!

작은곰자리 모양의 스와로브스키가 반짝거리는 심플미 지존의 다이어리..
포스작렬...+_+



하얀표지에 스와로브스키만 뙇!!
우와ㅏㅏㅏ 이건 순백의 미녀(?)인가




별자리는 4가지인가 있었어요 - 카시오페이아랑 ..기억안남
무튼 별자리마다 속지 색깔이 달라요

이건 보라색~




monthly plan


weekly plan


free note 표지의 일러스트!


이건 line note의 일러스트~



라인노트는 요래 생겼어요
언밸러스한 라인의 길이가 눈에 튀네여ㅎㅎ




그리고 스와로브스키 품질보증서..ㅎㅎㅎ
우와우 ..ㅋㅋㅋ




들어있는 스티커~ 파스텔톤이 예쁘더라구요ㅎㅎ



보너스로 세계지도와 
스와로브스키가 박힌 연필까지!!!+_+

만년다이어리라 상관은 없는데
작년꺼인가봐여 세일하더라구용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