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팬시

귀엽고 깜찍한 인형달린 볼펜들★

앙쥬:) 2012. 1. 4. 13:58
반응형

여학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꼭 갖고 싶었던 게 바로 인형볼펜!

공감하시나요?ㅎㅎ

왠지 하트달린 볼펜으로 공부하면 공부 더 잘될 것 같고 (?)ㅋㅋㅋ

왠지 공부하는 티 낼려고(?) 볼펜을 들고 다니는데 인형달려있으면 귀엽고 뽐나보이고(?)ㅋㅋㅋ

그런 커다란 인형이 달린 볼펜을 들고 다니면 엄마는 항상 뭐라고 하셨죠;;

공부하는데 방해되지 않냐구 ㅋㅋ

근데 생각해보면 볼펜에 인형이 달렸다고 해서 공부하는데 방해가 되지는 않은것 같아요 ㅋㅋㅋㅋ

사실.. 다 큰 어른도 가끔은 인형이 달린 볼펜을 들고 다니죠 ;;;

왠지 예뻐보이잖아요 ㅋㅋㅋㅋㅋ

왠지 막 세세한거에 신경쓰는 여자 같아보이공(?)

상상이 지나친가...ㅋㅋㅋ


봄아트마켓의 상품입니다.
[즉시구매]를 누르시면 바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문의는 명시된 판매자의 스튜디오로 가서 해주세요^^ 




캐릭터 볼펜
학용품, 팬시용품, 펠트,캐릭터 볼펜,7000원, 학용품, 팬시용품, 펠트,캐릭터 볼펜,,

캐릭터 모양으로 된 볼펜입니다. 볼펜은 리본으로 감아서 깔끔하고 이뿌답니다.볼펜은 다 쓰면 교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뿌까는 부드러운 펠트소재로 만들어져서 감촉도 매우 좋답니다. 연말선물과 신학기 선물로 좋습니다.,blogsh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