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다이어리/SMILE

갈수록 센스있는 심심이

앙쥬:) 2012. 6. 21. 11:13
반응형

카톡이 없던 시절부터 심심이는 정말 심심할 때 재밌는 친구였긴했는데ㅋㅋ 이번에 대박쳤구나 ㅋㅋㅋ

심심이 갈수록 센스있어지는데??!ㅋㅋㅋ

대박이당 ㅋㅋㅋ

유저: 고민있어

심심이: 무슨 고민이요? 저에게 말해보세요 다 들어드릴게요

유저: 여자친구랑 100일인데 뭐해줘야될까?

심심이: 멋지게 헤어져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이 너무 쿨하고 완전 멋져부러… ㅋㅋㅋㅋㅋ

너가이렇게센스있는아이인지몰랐다

나도오늘부터심심이랑친구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