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기발한 광고모음 - 설치 광고/옥외광고

앙쥬:) 2012. 5. 18. 11:59
반응형


기발한 광고모음 - 설치 광고


옥외광고/옥외설치광고 모음

시계 광고

버스 (전철?) 손잡이에 시계모양을 만들어 놓아 눈길이 가는 광고

3M 유리 광고

버스 정류장에 설치되어 있는 광고로,

유리 안에는 돈이 잔뜩 들어있다.

가져갈테면 가봐라,

어차피 못 가져간다,

약올리는?ㅋㅋ

강력한 유리에 대한 자부심을 보여주는 광고

초콜릿 KITKAT 광고

내가 제일좋아하는 초콜렛ㅎㅎㅎ

벤치를 킷캣바의 디자인을 채용해서 만들어 놓았다..

당장 뜯어먹고싶당+_+

나이키 광고

쓰레기통 위에 나이키 로고가 있는 농구대를 설치

골인하고 싶은 충동을 불러 일으키는 휴지통들로

시선을 끄는 광고

피자집 광고!

이런 광고 너무 좋다 ㅎㅎㅎ

에스컬레이터에 피자를 그려놓았는데

에스컬레이터가 올라갈 때마다 피자가 반으로 갈라지면서

치즈가 부왘!

아이디어 너무너무 기발하고 조으다 ㅎㅎㅎ

 

포스트잍 광고? 홈페이지 광고?

'잊지말라'는 문구와 포스트잍은 연상되기 좋은 아이템들.

눈에 확 튀는 핑크색과 진짜 포스트잍 모양으로 광고를 만들어서

눈길이 잘 가게 만든 광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