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캐릭터USB/졸업입학선물추천] 포켓몬스터 리아코 닮은 공룡USB메모리+_+

앙쥬:) 2012. 11. 20. 12:26
반응형
I Like: [펀앤펀]DIGILION BRUCE 8GB [그린]

USB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에요 ㅠㅠ 
근데 사실 작다 보니 잃어버리기도 쉬운 물건이죠;;
잃어버리면 안되는 중요한 자료 들이 너무 많이 들어있는 경우도 많은데..!!! ㅇㅁㅇ

무튼 제가 받았던 졸업/입학 선물 중에 가장 유용했던 건 바로 USB 대용량 이동식 메모리!
예전에는 1, 2GB짜리 밖에 없었는데 요즘엔 4, 8, 16기가바이트 짜리도 많더라구요 ㅋㅋ
적어도 4GB는 되야지 좀 편리하게 쓰는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 이 USB 메모리들이 너무 귀여워지고 있더라구요~


쨘!
공룡 모양 USB에요~
마치 피규어 같지 않나요?
너무 귀여워요 > <


게다가 이 공룡USB...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리아코 닮았어!!!!

근데 눈은 브케인 ㅋㅋㅋㅋ



실버버젼인가에 치코리타랑 브케인이랑 리아코 나오져



아 추억돋는당 ㅎㅎㅎ 완전 좋아했는데 ㅠ!!

귀요미들!!




리아코랑 정말 닮지 않았나요? 색깔도 비슷하구~ㅋ

눈만 브케인 ㅋㅋㅋ


무튼..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듯한 피규어 돋는 메모리USB~ 

20살 다 넘은 처녀도 좋아할만한 피규어 돋는 공룡USB....헤헤헤

선물받고시퍼용ㅠ


[펀앤펀]DIGILION BRUCE 8GB [그린]
[펀앤펀]DIGILION BRUCE 8GB [그린]
[펀앤펀]DIGILIONBRUCE 8GB [그린],DIGILION
판매가 : 26,000원
(가격은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내역

 



쇼핑의 새로운 시대가 왔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예전의 디자인은 너무 식상하고 지루했습니다.
디지라이온만의 팝아웃 기술과 의상 변화 디자인은 드라이브 사용의 즐거움을 최대화하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myDrive는 다른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모든 결점을 개선했습니다.
뚜껑을 분실하거나 당김이나 끌림에 의한 제품의 손상을 입을 기회조차 없애버린 myDrive!
깜찍하고 앙증맞은 애완동물 피규어 디자인의 myDrive는 항상 여러분의 옆에 있는 귀여운 친구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