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케팅] 포장지째 먹는 햄버거 - 밥스 버거
얼마전 핫이슈로 떠오른 '포장지째 먹는 햄버거'
너무 맛있는 햄버거라서 포장지를 채 뜯기도 전에 먹고 싶은 버거
뭐 이런 컨셉으로 먹을 수 있는 포장지를 개발했다고 한다.
'먹을 수 있는 포장을 만들었습니다.' 뭐 대충 이런 뜻의 문구
브라질의 햄버거 체인인 Bob's Burger 에서 개발했다고 한다.
근데 궁금한 점이..
포장이라는게 원래 위생적인 관념이 있는 거 아닌가..?
먹기 전까지 운송(?)과정에서의 위생을 지키고자 포장을 씌우는 것일텐데
포장지도 먹으라고 하면 그 포장지의 위생은 어떻게 되는거지?
단순히 버거가 그만큼 맛있다는 것을 뜻하는 거겠지?
"포장지를 벗기는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빨리 먹고 싶을만큼 맛있는 햄버거"
라는 개념을 강조하기 위해 만든 켐페인일 뿐일것 같다.
아래는 광고 영상
밥스버거의 이미지는 대충 이런 친근한 이미지의 컨셉▼
포장지째로 먹는 햄버거라는 게 이런 친근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랑 잘 어울리는듯하다
반응형
'마케팅로그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아암환자들을 위한 슈퍼영웅 치료약 - 슈퍼포뮬러 (0) | 2013.06.03 |
---|---|
[레드불+어도비] - 콜렉티브 아트 프로젝트 +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0) | 2013.03.22 |
마크 제이콥스 – 다이어트코크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어트코크 (0) | 2013.03.18 |
전단지 알바생한테 배운 공감마케팅 (0) | 2013.03.08 |
광고, 마케팅, PR, 브랜딩의 차이점 (0) | 2013.02.05 |
서점 마케팅: 아이들만을 위한 서점으로 포지셔닝 (6) | 2012.12.11 |
선거마케팅 – 세븐일레븐 미국대선 미리 투표하기: 7-ELECTION 2012 (0) | 2012.12.07 |
[마케팅/포지셔닝] 갤럭시카메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해낼 수 있을까? (0) | 2012.12.04 |
페라리 마우스, 간지터지는데 출처가 어디..? (3) | 2012.11.02 |
페이스북 '좋아요' 마케팅, 과연 얼마나 성공적일 수 있을까? (0) | 2012.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