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낮은키보드 / 저소음키보드 - 코지 플랫키보드

앙쥬:) 2013. 1. 10. 15:33
반응형

낮은키보드 / 저소음키보드 - 코지(Cosy) 플랫키보드


노트북 키보드 처럼 낮은 키보드를 좋아합니다. 

타자 칠일이 많다 보니 보통 데스크탑 키보드의 높이만큼을 손가락으로 누르는 게 힘이든거죠 ;;;

그리고 워낙 노트북을 계속 쓰다보니 데스크탑 키보드가 불편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사무실에 있는 키보드도 사비들여 장만했어요 :)




코지의 낮은 키보드인데요, 

만원 안팎의 가격으로 여러군데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인터넷에도 있고.. 이마트에도 있고..

USB키보드입니다.




COSY 플랫키보드 / 저소음키보드 / 낮은키보드





어머... 사진이 왜 뒤집어졌지....;; ㅋㅋㅋ

무튼 거의 노트북만큼, 아니 제가 지금 쓰는 HP 노트북 보다도 얇은 느낌이에요

타자 치는게 매우 편해요

타자를 치는게 아니라 터치하는 기분이랄까? ㅋㅋㅋ






전 그냥 급해서 매장에 있는 얇은 키보드 제일 싼 걸로 산 건데, 

사실 이 키보드는 자판이 매우 커다랗습니다..

다른 키보드보다 버튼 자체가 좀 더 크고요,

쓰여져 있는 글씨크기도 무지하게 크지요..?;;

사실 첨에 보고 왠 할아버지들이 쓰실 것 같은 키보드네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ㅋㅋ






버튼 자체가 크기 때문에 손가락도 더 벌리게 되는 것 같아요

첫날엔 익숙하지 않았는데 좀 지나니까 괜찮아지네요 - 

별로 차이가 크지는 않아요.

그래도 손이 크거나 손가락이 긴 사람들에게 더 좋을듯 :)






뒷부분에는 위치조정 받침대까지.

개인적으로 아이맥 키보드 좋아하는데,

굉장히 얇고 예쁘고 가볍고 그래서 -

근데 걔는 뒤에 받침대가 없어서 오래 타자치다 보면 불편해질 때도 있더라구요.




아무튼 노트북키보드 같은

낮은키보드? 플랫키보드? 아직 적절한 이름이 붙여지지가 않은 것 같아요 -

얘는 일단 소리가 더 적어서 좋습니다. 

소리가 아예 안날 수는 없겠지만 

기존의 묵직한 느낌도 없고 가볍게 타자 쳐지고 좋아요.








언젠가는 터치 키보드가 나오겠지요?

그런거 나오면 좋겠네요

일단 소음은 제로ㅋㅋ

만일 키보드가 투명하다면

예쁘기까지 하겠다..



코닝 사에서 발표한 투명키보드래요!

이런것도 곧 상용화되겠지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