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다이어리

세이다이어리로 2012년엔 좀더 알찬 삶을 살아볼까요* 2012다이어리추천

앙쥬:) 2011. 11. 4. 02:07
반응형




다이어리하면 또 하넬이죠 ^-^ (이런 어디서 나오는 근자감인지ㅋㅋㅋ)

여러분은 다이어리를 쓰시고 계시나요?
보통 열심히 쓰려고는 하는데.. 몇 번 쓰다가 귀찮아서 안쓰게 되더라구;;
이런 서글픈 말씀만 하시네요ㅠㅠ

어언 다이어리를 쓴지만 8년째!! 우하하하
나날이 발전해가는, 나날이 예뻐지는 제 다이어리를 보며
혼자 뿌듯해하는 다이어리 덕후 하넬이~
 
2012년 다이어리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다이어리... 뭐 필요하겠어..? 라고 하신다면 섭섭합니다잉~
다이어리가 있으면 좀 더 알찬 삶을 살 수 없다? 있다!!

계획적인 삶이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모두가 공감하실거에요,, 맞죠?? :P

하루하루 해야할 것들을 계획하는 것과 더불어 한달을 계획하고, 또 1년을 계획하는 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모릅니다ㅎㅎ


세이 다이어리에는 이렇게 계획을 짤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사옵니당 ▼



1년, 1달 계획은 가끔 (1년에 한번, 1달에 한번씩만 ㅋㅋ)
해주시면 되는거구요,,

매일매일 우리가 마주해야할 것은 바로 이것!!
1주일 계획 (혹은 정리? :P)


내일해야할 일을 적어 놓을 수도 있구요,
오늘 있었던 일을 적어서 일기를 써도 좋구요 :))



저 같은 경우에는 오늘 하루 특별했던 일도 적지만
생각이 복잡하거나 큐티를 하거나 등등 생각을 정리할 때도 다이어리에 하는데요-
칸이 작은 위클리 플랜말고,, 보통 다이어리 뒤쪽에 있는 노트부분을 이용해주면 우왕굳!
무선노트와 유선, 그리고 용돈기입장까지 구비되어있는 세이다이어리 +_+


그리고 다꾸의 마무리는 스티커와 일러♥
세이 다이어리에서 같은 테마 스티커를 주는데 이게 넘 완소네요 ^^ (저는 스티커 콜렉터임 ^^;;;)

그리고 간단한 일러팀 ++
다이어리를 예쁘게 꾸미고 싶다! 맘에드는 스티커가 없다! 
그럴 땐~ 그려주면 되죠 당근 ^-^

살짝 공개하는 하넬의 스티커~ 두개만 공개합니당 > <
(....아직 두개만 완성되서 ㅋㅋㅋ 하넬의 뷰티테마 포토샵스티커 기대해주thㅔ용ㅋㅋ)



다이어리 일러의 포인트는 손글씨체에 있죠 +_+ 







다이어리가 알차질수록 내 삶도 알차지는 그런 기분? ^*^


다이어리, 어렵지 않아요~
2012년에는 다시 한 번, 도 to the 전 해보세요 :)






세이 다이어리 리뷰 더보기
캐릭터 다이어리 / 시스템 다이어리 / 다이어리 꾸미기
이 포스팅은 애드젯과 함께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