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팬시

[스티커리뷰] 큐티큐티 투명 다꾸 스티커 구매+_+

앙쥬:) 2011. 11. 4. 02:22
반응형
ㅎㅎ 문구점쇼핑 중 스티커 또 질렀네요 '-'
스티커 모으는게 취미인 하넬~
스티커 자랑하러 왔어요 ^-^

그 이름하야 큐티큐티 투명 다꾸 스티커 - 1000원에 두장!

하나하나 넘 예쁘네요 ^0^//

 

음 - 제 스타일과는 살짝 다르죠?ㅎㅎ ( 제 블로그 스킨이라든가 - 타이틀이라든가 - 제 포스팅 보셨던 분들은 - 제 그림이라든가 -  제 다꾸표본(?)이라든가 _)

네, 살 짝 달라요ㅎㅎ 저는 테두리 뚜렷하고 색깔 뚜렷한 스똴인데
이번 스티커는 .. 음.. 뭔가 아주 살짝 빈티지 풍에 마일드한 그런 느낌이에요 :)
내 스타일이 어떻고랑은 상관없이 예쁜 건 예쁜거에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