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레이 조합법

앙쥬:) 2013. 6. 18. 09:50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레이 조합법



ㅎ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별 속성 우파루에요 


빛의 신전의 레이입니다







저는 우파루파 + 티고의 조합으로 -


인터넷에 찾아보면 이 조합으로 가장 많이들 뽑으시는듯


한 10번..? 안되게 시도한 것 같아요





근데 펜리루나 쉐도우보다 훨씬 빨리 나온건 확실해요


펜리루랑 쉐도우랑 레알 30번은 넘게 시도한 것 같은데 아직도 안나옴 .. ㅡㅡ




소환시간은 36시간


레이랑 쉐도우랑 둘 다 36시간이라서 알보고 확인하셔야 돼요




레이 알 모양 이렇게 생겼어요


비취색 알에 무지개빛깔 별이 반짝반짝







레이 아기때!


귀여우면서도 뭔가 할아버지같은 느낌도 나고








레벨 10의 모습이에요


날개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ㅋㅋㅋ


1분에 무려 230개의 마나볼을 만드네요







암튼 레이를 보고 있으면 막 뿌듯함이 ㅎㅎㅎ


빨리 옆에 쉐도우도 데려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