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로그/다이어리 꾸미기

다이어리 꾸미기에 필요한 것은 무엇?

앙쥬:) 2011. 10. 27. 00:27
반응형




다이어리 꾸미기에 꼬옥!!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닷!!!

 


 

1. 스티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이어리를 살려주는 건 역시 스티커인것 같아요!

 

확실히 사람은 시각에 많은 영향을 받는데

매일 그림을 그릴 순 없고..

 

아기자기 예쁜 스티커들을 붙여주면 좋겠죠?

 

아트**나 모닝*** 링* 핫*** 같은 대형문구점에 가면

일단 스티커부터 쭈악~ 돕니당 ㅇㅇ

 

맘에든느 스티커있음 바로구매!

ㅋㅋㅋㅋ

 

스티커는 얼마 비싸지도 않으니까

그냥 막 지르는 것 같아요 ㅜㅜ 지름신이문제 ㅜㅜㅎㅎ

 

 

 

 

 

 

 

 2. 포스트잇


잉? 포스트잇?

할 수도 있겠지만~

포스트잇도 모양별로 색깔별로

다이어리 꾸미는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

특히 다른 스티커들과는 쨉도 안되는 크기잖아요;; ㅋㅋ

 

그 달에 꼭 해야할 일 목록을 적어 놓는다던지

저같은 경우는 중요 기도제목을 깔끔하게 적어서

타악 ㅡ 붙여놓으면 다이어리를 볼때마다 눈에 확띄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다이어리도 예쁘구여 >< ㅋㅋ

 

 

 

 

 

3. 형형색색 펜



그리고 펜!!!

다이어리를 아무리 잘 꾸며도

역시 제일 많이 들어가는 것은 "내용"이죠ㅎㅎ

 

자기 취향에 맞는 색깔, 굵기 등을 골라

모아둔 펜들을 다이어리에 적극활용~

 

솔직히 대학생이 되고난 후

예쁜 색깔 펜 쓸 일은 ONLY 다이어리뿐...;;ㅋㅋ

 

 

 

***

 

 

 

 

다이어리라면 사족을 못쓰는 저 ㅜㅜ

계획적인 삶을 살고자 시작한 다이어리가

이제는 없으면 못사는 취미이자 생산활동(i wanna call like this ㅋㅋㅋ)

이 되어버렸네용ㅋㅋ

 

매일매일 다이어리를 피고는

오늘은

어떤 색 펜을 쓸까~

어떤 내용을 먼저 쓸까~

어디에 쓸까~

어떤 글씨게로 쓸까~

어떤 스티커를 붙이지~??

 

요런 고민들이

소소한 일상의 재미랍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