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기발한 광고 모음 - 비교를 이용한 광고

앙쥬:) 2012. 5. 17. 11:57
반응형


기발한 광고 모음 - 비교를 이용한 광고

비교를 하는 방식으로 해당 브랜드/상품을 더욱 부각시키는 방식을 채택한 광고들을 모아봤어요.

청소기 광고!

사냥꾼들의 총보다

진공청소기가 더 효과적인 사냥방법일 수 있다는 것!

아이디어가 기발하고 창의로워요ㅎㅎ

다리미광고입니다.

신선하네요

옷이 꾸겨지면 고추모양 펴지면 파프리카ㅎ

기발하기 보다는 눈에 확 들어오는 전달력?

로또광고입니다.

아이디어 좋네요ㅎ

바퀴벌레 청소하던 사람이 로또 맞아서 골프하는 모습을 비교해놓았어요.

재밌네요 아이디어가ㅋ

완전 맘에드는 광고네요 ㅋㅋㅋㅋ

아이리버 광고인데요,

여자가 자신감에 찬 표정으로 사과를 씹어 먹고 있어요 ㅋㅋㅋ

애플을 먹는 아이리버ㅋㅋ

기발하죠? 첨에는 딱 봐도 뭐지 할 텐데

좀만 생각해보니 완전 ㅋㅋㅋ대박ㅋㅋㅋ

맘에드는 광고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