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갤럭시S3 LTE usb케이스] 케이스 안에 USB가!? 실용성 대박

앙쥬:) 2012. 9. 12. 16:04
반응형

[갤럭시S3 LTE usb케이스] 케이스 안에 USB가!? 실용성 대박


폰 배터리가 항상 넉넉하지 못한 와이파이거지인 저는 USB를 꼭 들고 다니는데요,
스마트폰을 핸드폰 기능 외에 대용량 저장장치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특히 USB 갖고 다니시기가 불편하죠..
기다란게 가방 속에 이어폰이랑 꼬여서 꺼낼 때 불편하고 뭐 그렇죠

그런 분들을 위한 획기적인 케이스!
바로바로 USB케이스입니다.
( 갤럭시 S3 LTE )




말그대로 USB 케이블이 케이스 안에 쏙! 들어가 있는 엄청나게 실용적인 케이스에요 ㅇ_ㅇ!! 
대박!! 아이디어 좋죠?


짠!! 폰에서 케이스를 뜯어(?) 내면 USB케이블이 뙇..
정말 실용적이고 휴대성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저처럼 매일 USB를 들고다시니는 분들에게 ㅎㅎ



실용성만 좋은게 아니라 디자인도 우왕굳이에요


색깔들이 다 너무 귀여워서..

이거 원.. 뭘 사야할지 못 고르겠네욤ㅎㅎㅎㅎ

파스텔톤도 이쁘구~ 심플한 화이트 블랙 들어간 것도 이쁘구^^




여기서 끝이 아니무니다...

게다가 그립감도 굳, 안전성도 굳굳


동그랗게 생겼죠? 손에 탁 들어오는 좋은 그립감~


그리고..... 레알 대to the 박

플라스틱이 아니였어요....!!!

실리콘(?) 젤리케이스라서 떨어뜨려도 케이스가 깨질 염려가 없어서 좋네요ㅎ



하아...그는 완벽했습니다...



아래에서 구입가능▼




[갤럭시S3 LTE] S.Contact 케이스 /이오나즈
[갤럭시S3 LTE] S.Contact 케이스 /이오나즈
[갤럭시S3LTE] S.Contact 케이스 /이오나즈,Galaxy,S3
판매가 : 28,800원
  
상품 상세 내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