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독특한 아이폰 악세사리 - 스피커 겸 스탠드

앙쥬:) 2012. 10. 8. 17:06
반응형
I Like: [아이폰4/4S] 어쿠스틱 사운드 스피커 겸 스탠드-오렌지


아이폰은 독특한 악세사리가 정~말~ 많은듯해요ㅎㅎ 

편의성이나 실용성 없어보이는 악세사리도 독특하면 사람들이 많이 쓰는데, 

이 스탠드 겸 스피커는 실용성 까지 겸비했네요 ㅋㅋ

그러면 독특하고 실용적이기 까지 하니까 사람들이 많이 좋아할것같은ㅋㅋ


짱 신기하게 생겼어요 ㅋㅋ

옛날에 쓰던 축음기 모양으로 생긴 아이폰 스피커인데요,

꽂으면 스탠드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방에서 아이폰으로 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들을 때 편리할 것 같아요

들고다니기에는 불편하지만 기숙사에서 왠지 엄청 유용할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