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iDea

간직하고 싶은 구글 로고? 애니메이션? 리틀네모 107주년 기념

앙쥬:) 2012. 10. 15. 13:45
반응형

구글 로고 - 리틀네모 107주년 기념




리틀네모가 뭔지 모르는 나이지만 ㅋㅋ

이런 미국적인 카툰 좋다 ㅎㅎ

뉴욕헤럴드에 21년간이나 연재되었다는 엄청난 인기의 카툰이라고...!


빈티지하면서도 옛날 미국적인 느낌을 확 풍기는 색감이 좋다

오늘 구글 로고의 모션은 짧지 않다...!

기념로고를 항상 크리에이티브하게 보여주는 오늘의 리틀네모 로고 ㅎㅎ

로고가 아니라.. 카툰이 통째로 들어있다!

오늘 로고는 진짜 두고두고 간직하고 싶은 그런 애니메이션인듯








잠의 나라의 리틀네모~

신문에만 연재되던 정적인 카툰이

구글 로고화면에서 이렇게 동적으로 진행되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줄 것 같다. (나는 공감할 수 없지만..ㅠㅋ)

아니나 다를까 이 로고가 오늘의 화제이슈구낭

역시 구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