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iDea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나만의 배게만들기 Stitchtagram

앙쥬:) 2012. 11. 12. 17:03
반응형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나만의 배게만들기 Stitchtagram





포토어플이자 포토 SNS로 급부상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예전에 포스팅 한적이 있었죠?

2012/06/30 - [스마트로그/어플/IT] - [인스타그램] 모두가 사진작가가 되는 어플!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면 누구든지 멋진 사진을 만들어 낼 수가 있습니다.

수십가지의 버젼의 자동보정을 선택하여 설정하면

평범한 사진도 분위기가 멋진 사진으로 변하곤 합니다.



http://stitchtagram.com


인스타그램에 연동된 새로 나온 비즈니스 모델이 있더군요!

바로 스티치타그램 Stitchtagram으로

인스타그램의 사진으로 나만의 배게, 필통, 가방 등을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인스타그램을 비즈니스 채널로 쓴 첫 번째 모델인 것 같아 포스팅해봅니다.

처음이든 아니든 어쨌든간에 인스타그램은 주목할만하니까 ㅋㅋㅋㅋ






핸드메이드 가방 같은 느낌의 쿠션과 필통 또는 파우치들입니다.

각 천조각들은 다름 아닌 내가 인스타그램으로 찍은 사진들이라는 점!







배게 (또는 쿠션?) 과 토드백, 

클러치, 지갑 까지 이렇게 4가지 종류의 상품이 있네요. 


먼저 만들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면..

저는 배게 선택~


내 인스타그램 계정에 엑세스 요청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내 계정에 있는 사진들을 불러 올 테니까요. 




불러왔어요!



내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사진들이 왼쪽에 나열 되면

내 맘대로 배열을 해서 배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참 좋네요~ 

특별한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연인들끼리 서로 찍은 사진들을 배게로 만든다거나 등등!


직접 만들어주는 퀼트백이 아닌

스마트 세대에 맞춰 직접 찍은 사진들이 들어간 인스타드램백이라니

재미있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