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기발한 옥외광고 (디스커버리 옥외광고 / 맥도날드 옥외광고 / 레스토랑 옥외광고)

앙쥬:) 2012. 11. 7. 15:30
반응형

기발한 옥외광고 (디스커버리 옥외광고 / 맥도날드 옥외광고 / 레스토랑 옥외광고)





옥외광고 중 정말 마음에 들었던 

디스커버리 채널의 옥외광고입니다.

디스커버리 채널다운 광고이죠?

빌딩안에 상어가 끼어 있네요 ㅋㅋ

상어도 뭔가 귀여운 상어에요







요건 레스토랑 옥외광고 :)

나무인데 기둥이 포크!

엄청 신선한 샐러드를 판매할것만 같은 건강한 레스토랑 같네요ㅋㅋ








맥도날드 옥외광고!

맥도날드에서 스타벅스와 맞서기 위해 저렴이 커피를 내놓았을 때 광고이죠

Free Coffee 라는 문구를 건 커피 옥외광고.

이제 막 내린 커피라는 느낌을 주네요





기발한 옥외광고 (디스커버리 옥외광고 / 맥도날드 옥외광고 / 레스토랑 옥외광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