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기발한 버스광고] 섬뜩한 버스 승차

앙쥬:) 2013. 6. 4. 14:10
반응형

[기발한 버스광고] 섬뜩한 버스 승차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의 버스광고

상어 입 속으로 버스 승차하는 광고

문이 닫히면 상어가 입을 닫아요 ㅋㅋ

섬뜩한 버스 승차라고 지금 네이버 핫토픽에 올라온 광고네요 ㅎㅎ

 

 

 

동물원 버스광고

동물원광고인데, 커다란 뱀이 버스를 휘감고 있는 모습으로 페인팅한거에요

뱀이 휘감아서 찌그러져 보이지만 착시효과라는 사실~

기발한 광고 디자인이네요

 

 

이것도 동물원 버스광고

문구가 잘렸네 ㅠ

Come to the zoo before…

호랑이한테 물리기 전에 동물원으로 오라는 걸까요? ㅋㅋㅋ

 

 

 

 

과자? 사료 버스광고

잘 안보이긴 하는데 과자? 혹은 반려견사료? 광고 같네요

개들이 막 달려가서 사람이 날라가버리는 상황을 연출한 버스광고

 

 

  

과자 버스광고

한 입에 쏙! Just in one bite!

버스 문이 열리면 과자가 입 속으로 쏙~ 들어갑니다~

아이디어 귀엽네요 ㅋㅋ

 

 

무단횡단 버스공익광고

무단횡단하지 말라는 버스광고.

누군가가 무단횡단을 하다가 버스에 치여서 사고가 나는 걸 섬뜩하게 표현한 버스광고

Atravesse na faxia = Cross the track (횡단보도로 건너세요) 이라는 뜻이라네요 (포르투갈)

 

 

담배 버스광고

담배를 물고 있는 아저씨의 입에서 버스의 배기가스가 슝슝

담배연기를 보면 흡연자들은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가 드나요?

 

Klar for a slutte? 는 Ready to stop? 혹은 Ready to quit? 이라고 나오는데 (노르웨이어)

Stop의 경우 담배 한대 피우기 위해 잠시 운전을 멈추는 것일테고,

quit의 경우 담배를 끊으라는 이야기인데..

담배광고인지, 금연공익광고인지 확실히는 모르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