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엑서리스 아쿠아노트] 방수MP3 / 방수헤드폰mp3

앙쥬:) 2013. 8. 2. 11:22
반응형
I Like: 엑서리스 아쿠아노트 ★방수 MP3 헤드폰 SALE★

아이디어짱! 
누가 이런 아이템을 생각해냈는지~ㅎㅎ 
헤드폰형mp3인것도 정말 편할 것 같은데 방수까지 되네요! 

이제 수영하면서도 음악들으면서 할 수 있겠어요~ 
수영장에 음악이 나오긴 하지만 물속을 들어갔다 나왔다하면 음악이 안들리잖아요.. 
수영은 혼자하기에 참 심심한 운동이었는데 잘됐당 ㅎㅎ 

그리구, 미국에선 비가와도 우산을 잘 안쓰고 다니는데, 
그러다보니까 엠피도 잘 못들어요ㅜㅜ 
근데 방수엠피이면 비오는날도 문제없겠네요 ㅎㅎ

엑서리스 아쿠아노트 ★방수 MP3 헤드폰 SALE★
크리노바,소닉워크,사운드워크,입는 오디오,입는 스피커,등산,자전거,스피커
판매가 : 79,000원
(가격은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내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