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아이폰5/아이패드미니] 독세이버 겸 실리콘 홈버튼 (독커넥터 마개)

앙쥬:) 2013. 6. 13. 10:07
반응형
[아이폰5/아이패드미니/아이팟터치5세대] 독세이버 겸 실리콘 홈버튼
(독커넥터마개/젠더마개/홈버튼/귀여운홈버튼/아이폰5홈버튼/본컬렉션)


이런 아이템 보신 적 있으세요?!

다른 스마트폰(갤럭시나 옵티머스, 베가 등)은 배터리 선을 꼽는 부분인 독커넥터 부분에 

덮개가 있어서 먼지나 이물질이 잘 들어가지 않는데요, 


아이폰은 저 부분이 오픈되어 있어서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갈 확률이 더 높다고해요.


실제로 아이폰을 개발한 국가인 미국은 

한국만큼 먼지가 많지 않기 때문에 독커넥터에 덮개가 필요하지 않다고.. ㅎㅎㅎㅋㅋ


그래서 아쉬운대로 한국인들은 독세이버를 사용하면 되지요 ㅎㅎㅎ


그런데 한국에서는 독세이버를 거의 팔지를 않아서 보통 일본에서 구매를 많이 하나봐요

아직 독커넥터에 이물질이 들어가 아이폰이 망가졌다는 소리는 못들어봐서 그런건지

독세이버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요? ㅎㅎㅎ

제가 찾은건 본컬렉션의 독세이버 겸 홈버튼이에요! 

일석이조 귀요미 아이템이져 ㅎㅎㅎ


귀여운 실리콘 홈버튼겸 독세이버 > <

본컬렉션에서 나온 신상품(?) 이에요.

나온지는 꽤 되었으나, 본컬렉션에서 비교적 최근에 출시한 것이므로 신상품 취급 ㅋ


부엉이, 닌자, 오리, 루돌프, 펭귄까지 너무 귀엽죠!

본컬렉션 다운 깜찍함이 있네요 ㅎㅎ

사실 이 중에서 사려고 하면 뭘 살지 모르게써요 다 너무 귀여워ㅠㅠㅠ


** 아이폰5,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터치5세대 전용이에요.
    기존의 넓은(?) 독커넥터 안되요.


그나저나 독세이버도 좋은데 홈버튼이라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이폰 유저로써 홈버튼이 움푹 들어가있는게 좀 불편하더라구요ㅠ

그래서 항상 볼록 스티커나 홈버튼 스티커를 사용해요 ㅋㅋ

근데 요런 귀요미 실리콘 홈버튼 (겸 독세이버) .. 갖고싶네요 ㅎㅎ

가격도 다른 홈버튼 스티커에 비해 딱히 엄청 비싸지도 않아요.



아래 구매하기 클릭하시면 쇼핑몰로 이동합니당

부엉이 외에 닌자,오리,펭귄,루돌프 쇼핑몰에 다 있더라구요!

펀앤펀쇼핑몰이에욤



[본컬렉션] Owl Lightning Cap
[본컬렉션] Owl Lightning Cap
[본컬렉션]Owl Lightning Cap,Bone Collection
판매가 : 6,500원
(가격은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내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