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아이폰5 재밌는케이스 - 패딩 범퍼케이스

앙쥬:) 2013. 4. 8. 12:25
반응형
아이폰5 재밌는케이스 - 패딩 범퍼케이스
I Like: iPhone 5 인피센스 패딩범퍼케이스


아이폰이 패딩을 입으면 어떨까요?ㅋㅋ 

겨울이 이제 다 가버려서 조금 안 어울릴 수도 있는 케이스일 수도 있지만 - 

정말 재미있는 케이스라 보여드리고 싶네요 ㅋㅋ


아이폰은 참 재미있는 케이스들이 정말 많은데요, 

이번엔 바로 패딩케이스입니다 ㅋㅋ

겨울에 우리가 입는 그 패딩말이죠

울퉁불퉁하게 솜이 들어가 있는 케이스에요


페브릭으로 된 패딩 와 범퍼케이스가 한 세트.


완전 철벽보호를 이룰 것 같은 케이스죠? ^^

두툼한 패딩이 뒷면을 보호하고 범퍼가 테두리를 보호하는 완전무장 아이폰케이스+_+




색깔은 상큼하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

인피센스라는 회사에서 만든 케이스입니다.


이런 케이스는 재미있어서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




자세한 정보는 아래▼



iPhone 5 인피센스 패딩범퍼케이스
iPhone 5 인피센스 패딩범퍼케이스
타이거몰,핸드폰케이스,iPhone5 인피센스 패딩범퍼케이스,iphone,5
판매가 : 20,800원
(가격은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내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