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아이폰5 - 도라에몽 폰케이스 / 도라에몽 레고 뱃지케이스

앙쥬:) 2013. 4. 23. 13:18
반응형
I Like: 디즈니 스냅 소프트 배지 아이폰5 도라에몽 (Doraemon) 레고 케이스
헐 대박 ㅠㅠ 

아이폰5에 도라에몽 케이스라니...!

내가 너무 좋아하는 도라에몽과 완전 맛있는 도라야끼 레고뱃지 아이폰5케이스...!!! 

완전이뻐요 ㅠㅠㅠㅠ



이 시리즈는 정말 하나하나 다 갖고싶네요..!!! 

레고 뱃지 하나하나 디자인이 너무 이쁘구

배치도 너무 깜찍하게 해놓았어요.

도라에몽과 도라야끼라니 ㅎㅎㅎㅎ

그리고 그게 아이폰케이스라니 ㅠㅠㅠㅠ

진짜 한개한개 다 사고싶은데 가격이.....ㅜㅜ


후... 쨌든 아이폰5는 이쁜 케이스가 많아서 좋긴하네여 ㅎㅎㅎ힛



디즈니 스냅 소프트 배지 아이폰5 도라에몽 (Doraemon) 레고 케이스
디즈니 스냅 소프트 배지 아이폰5 도라에몽 (Doraemon) 레고 케이스
타이거몰,핸드폰케이스,디즈니스냅 소프트 배지 아이폰5 도라에몽 (Doraemon) 레고 케이스,iphone,5
판매가 : 43,200원
(가격은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내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