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아이폰5 - 미키 레고 케이스 / 아이폰5 미키마우스 레고뱃지 케이스

앙쥬:) 2013. 4. 22. 13:52
반응형
I Like: 디즈니 스냅 소프트 배지 아이폰5 미키 마우스 (Mickey) 레고 케이스

미키마우스는 세기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영원한 인기캐릭터이네요^^ 

캐릭터케이스는 아동틱한 경우가 많지만, 미키마우스는 절대 아니죠ㅎ

세기의 캐릭터 디즈니의 영원한 마스코트ㅎㅎ

클래식하고 어린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여전히 너무 좋아하는 미키마우스 ^^ 

 

미키마우스를 레고뱃지로 장식할 수 있는 아이폰5 케이스입니다^^ 

검정색 바탕에 미키마우스 얼굴 뱃지와 다른 뱃지들, 

아기자기하면서도 재미있는 디자인이네요~

레고형 뱃지라서 배치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게 너무 재미있네요!

다른 레고뱃지를 따로 살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원하는 뱃지들로 이쁘게 디자인 해보고 싶네요 :)




디즈니 스냅 소프트 배지 아이폰5 미키 마우스 (Mickey) 레고 케이스
디즈니 스냅 소프트 배지 아이폰5 미키 마우스 (Mickey) 레고 케이스
타이거몰,핸드폰케이스,디즈니스냅 소프트 배지 아이폰5 미키 마우스 (Mickey) 레고 케이스,iphone,5
판매가 : 43,200원
(가격은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 내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