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예쁜외장하드추천] VOLIT 디자인회사의 외장하드 - 500GB / 1TB

앙쥬:) 2013. 2. 6. 09:34
반응형
I Like: 세계10대 디자인회사가 직접만든 외장하드~!

예쁜외장하드 추천해요!

세계 10대 디자인회사인 VOLIT에서 만든 외장하드입니다.

디자인회사에서 만든거라 그런지 심플하고 너무 예쁘네요! 



외장하드 들고다니는것들 보면 다 거무튀튀하고 엄청 둔탁해보이던데

이런 깔끔한 디자인 너무 보기도 좋고 가벼워 보이고 좋네요 :)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 :)

요즘은 외장하드 다 하나씩 들고 다니던데,

저도 필요없다고 생각했는데 노트북 용량이 점점 딸리더라구요 ㅜㅜ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ㅜ



예쁜 VOLIT 외장하드 ㅎㅎ 

약간 애플 분위기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Volit의 V가 폭스바겐 같기도 하고 ㅎㅎ

500GB, 1TB 두 종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