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대박.. 다이어트 기발한 광고

앙쥬:) 2012. 7. 4. 13:44
반응형

대박.. 다이어트 기발한 광고

 

e0111137_4fffa05a48aac

기발한 전단지 광고: 다이어트/운동

헬스장? 다이어트프로그램?

Weightwatchers라는 곳의 전단지 광고네요

헬스장일 것 같은데요

문어발 전단지광고에요.

사람들이 한 개씩 띠어갈 떼마다 모델이 날씬해진다는 사실!!

기발하네요 ㅎㅎ

아이디어는 기발하긴 한데,

헬스장의 트레이너 능력과는 무관하므로;;

사실 그렇게 어필할 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그리고 이건 레알 대박…

e0111137_50063d63b788e

바디코치닷넷 광고

완전기발한 광고!

꼴랑 단어 두 개와 선 한 개가지고

엄청난 광고를 만들어냈어요 ㅋㅋ

아니, 엄청난 광고라기보다는

이걸 광고로 썼다는게 놀라워요

너무 심플하고 간단해서

사실 많이 본 그림인데 이걸 광고로 쓰다니..

요즘 광고는 너무 많이 보여주려고 해서 머리아플 지경인데

여기는 꼴랑 저거 하나 ㅋㅋ

바디코치닷넷 이라는 사이트인데요

bodycoach.net

for a perfect body

뭐하는 사이트인지 대충 감은 오죠?

다이어트 관련 사이트

들어가보고 싶게 만드는 사이트이긴 하네요 ㅋㅋ

이런 광고는 인터넷 배너광고 하면 대박일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