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기발한 에스컬레이터 광고 모음

앙쥬:) 2012. 9. 13. 16:36
반응형

기발한 에스컬레이터 광고 모음


에너지 회사 광고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끝나는 부분에 광산으로 들어가는 듯한 통로를 그려 놓았어요

멀리서 보면 마치 낭떠러지 같은 느낌일 것 같은데요, 문구는

America would have 50% less electricity

if our coal miners didn’t make this trip every day.

우리의 광부들이 매일매일 이 여행을 하지 않았더라면,

미국은 지금 전력의 50%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Consol Energy라는 회사의 광고입니다.

기업 PR을 하는 광고이네요ㅎ

이 에스컬레이터를 탄 사람이라면 확실히 저 기업을 기억할 것 같아요.


회전초밥집 광고

에스컬레이터의 손잡이 벨트를 회전초밥집의 회전벨트로 만들었어요.

회전초밥이 마구마구 돌아가네요

아이디어 정말 기발해요! :D

 


도넛가게 광고

미국의 인기 만화인 심슨을 이용한 에스컬레이터 광고에요.

뭐든지 먹기 좋아하는 호머 심슨은 유명하고 또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이죠ㅋㅋ

그런 호머가 에스컬레이터로부터 내려오는 도넛을 잔뜩 먹고 있네요

아이디어가 귀여워서 한번쯤은 어떤 도넛가게인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레드크로스 공익광고

아.. 에스컬레이터 옆에 있는 계단에 그려진 광고네요 ㅋㅋ

아무튼 위에서 내려올때 보면 사람이 쓰러져 있어요.

진짜 그럴싸하게 그려놔서 정말 사람인줄 알겠어요;;

그리고 막상 내려가서 확인하면…

레드크로스에서 응급처치(CPR)하는 방법을 배우라고 권고하는 광고입니다.

사람 놀래키는데 일가견이 있는 광고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