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이어폰랩/이어폰줄감개 - 귀여운 진저브래드맨 이어폰랩

앙쥬:) 2012. 10. 17. 11:50
반응형

이어폰랩/이어폰줄감개 - 귀여운 진저브래드맨 이어폰랩

가방속에서 맨날 꼬이는 이어폰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보통 핸드폰에 둘둘 말아놓곤 했는데요,
그게 바로 이어폰 단선의 주요 원인이라고 하네요..
그것도 꽉 조여서 타이트하게 말아 놓으면 절대안된다고 해요.
이어폰 줄이 ㄱ자 모양처럼 90도로 꺾이면 안된다고..

그래서 이어폰줄감개? 이어폰랩을 많이들 사용하시나봅니다.

완소 진저브래드맨 이어폰랩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진저브래드맨 쿠키모양 이어폰줄감개~

먹고싶게 생겼네요 ㅎㅎㅎ
맛있겠다 ㅋㅋㅋ

아.. 사실 생강쿠키는 열라 맛이없었죠....
너무 이쁘게 생겨서 까먹을뻔했네요

암튼 먹기는 싫지만 갖고싶은
진저브래드멘 이어폰랩이에요 :)


I Like: [펀앤펀]Gingerman Wrap
[펀앤펀]Gingerman Wrap
[펀앤펀]Gingerman Wrap
[펀앤펀]GingermanWrap,Bone Collection
판매가 : 6,500원
  
상품 상세 내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