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스마트악세사리

[아이폰4/4s] 요즘 대세 머그컵 케이스

앙쥬:) 2012. 10. 18. 12:06
반응형
I Like: 유니크한 아이폰 머그컵 케이스

이거 요즘 완전 대세~
머그컵을 세로로 반 잘라 놓은 모양의 아이폰 케이스!!
손잡이 달려 있는 아이폰케이스~ㅋㅋ
역시 아이폰만을 위한 케이스인듯 싶다 ㅎㅎ
아이폰만 이렇게 독특한 케이스가 많음 


완전 귀요미 ㅎㅎ




앗 요거 마음에 드네요!!

머그컵 케이스 손잡이에 이어폰 감아 놓으면

이어폰 꼬일일도 덜하고

손잡이가 둥그스름한 모서리니까 이어폰 망가질일도 덜하고!!


유니크한 머그 아이폰 케이스
유니크한 머그 아이폰 케이스
유니크한머그 아이폰 케이스,
판매가 : 19,500원
  
상품 상세 내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