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아이디어상품

휴대용피아노/핸드롤피아노 : 언제어디서나 맘편히 연주♪

앙쥬:) 2012. 11. 28. 15:46
반응형

휴대용피아노/핸드롤피아노 : 언제어디서나 맘편히 연주♪
I Like: 가방속에 넣고 다니는 피아노?(5옥타브 61건반)

예전에 바이올린을 배우러 다닐 때에는 피아노하는 애들이 참 부러웠는데.. 

피아노는 악기를 들고다닐일이 없으니까요 ㅋㅋ

근데 이젠 피아노도 들고다니는 시대가 왔네요!ㅋㅋ

휴대용 피아노로 언제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는 피아노가 있어요~



휴대용피아노 / 핸드롤피아노 / 핸드롤업피아노

롤이라니 ㅋㅋ 

이름도 참 재미있죠? ㅋㅋ 

김밥처럼 말아 먹어야 될것같어 ㅎㅎ


5옥타브 61건반으로 된 피아노 롤입니다. 

집에서 쓰는 스트링 피아노가 보통 82, 88건반정도 되니 61건반이면 맨 끝에 두 옥타브만 없는 것이겠네요

그 정도면 거의 모든 곡을 연주할 수 있겠어요. 

어린이들 처음에 피아노 배울 때에 집에 있으면 좋겠어요. 

집에 피아노를 사기에는 조금 부담되지만 피아노를 가르치고 싶다! 하시면~ 어린이들 연습용으로 추천입니다^^


사실 그보다 더 강력한 기능은 바로 .... 


사실 이 피아노는 피아노가 아니여따?!

신디사이저 만큼 많은 음색이 들어있어요!

각종 악기 및 리듬이 들어 있어서 더 재미있겠네요 ㅋㅋ

재미 뿐 아니라 이건 곡 작업 하시는 분들에게도 꽤 편할 것 같네요!

작업실에 가지 않고 대충이라도 작업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어폰도 꼽을 수 있어서 밤에 이용하기에도 딱 좋은~ㅎㅎ

아이디어 참 좋죠?

이런 아이디어는 누가 만든걸까요 ㅋㅋ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면서 피아노를 연습하고 싶었던 사람인걸까요?ㅋㅋ 

언제어디서나 맘편하게 연주할 수 있는 롤피아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