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T HAVE/아이디어상품

전자렌지용 그릇 - 알록달록 칼리아 프리볼

앙쥬:) 2013. 7. 23. 10:01
반응형
전자렌지용 그릇 - 알록달록 칼리아 프리볼
자취생이나 기숙사생에게 떼어놓을 수 없는 건 바로 전자렌지이죠..ㅎㅎ 
우리기숙사에도 냉장고랑 전자렌지 밖에 없어서 거의 냉동식품이 주식ㅋㅋㅋㅋ

전자렌지로 데워먹는 인스턴트 식품도 많이 먹고, 
또 어제 요리했던 반찬을 오늘 또 먹으려고 해도 
전자렌지로 데우는게 편하니까 진짜 많이 쓰게 되는데요, 
사실 아무 그릇이나 전자렌지에 넣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특히 플라스틱 그릇의 경우는 환경호르몬이 나와서 매우 안 좋다고 하지요;; 
칼리아 프리볼은 친환경소재를 사용해서 만들어서 안전하다네요~ 
무엇보다 제일 맘에 드는 건 전자렌지에 돌려도 용기는 뜨거워지지 않는 다는 ㅎㅎㅎ 
내용물만 데워지고 용기 자체는 뜨겁지 않아서 
전자렌지에서 바로 꺼내서 먹어도 문제가 없는..!! 
게다가 손잡이도 있어서 들고 돌아다니면서(?) 먹기도 편하겠네요 ㅋㅋㅋ 

그리고 일단 색깔이 다 너무 상콤해여 ㅎㅎ 
핑크, 라임, 오렌지, 블루 완전 알록달록 상큼상큼~ 
주방이 좀 환해지겠어용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