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크리스마스 시즌광고 - 트리 피자

앙쥬:) 2012. 12. 18. 11:50
반응형


크리스마스 시즌광고 - 트리 피자 



시즌별로 광고 컨셉을 다르게 하기 마련인데, 

보통은 그저 '메리 크리스마스'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의 문구만 첨가하고

뻔한 그림들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 등)을 광고에 삽입하여 사용하는 데가 많다.


그런데 오늘 찾은 이 피자집들 ㅎㅎ

피자가 크리스마스에 유리한 사업아이템이였군..



도미노 피자

제일 깔끔해서 마음에 든다 ㅎㅎ




피자헛

여긴 뭔가 너무 많아 =ㅅ=

프로모션이랑 같이 진행해서 그런지 광고 지저분 ㅠㅠ



피자월드





텔레피자



밑에 이 두개는.. 같은 디자이너가 작업했나;; 똑같네ㅋㅋㅋ







분명 어디인가가 원조일텐데.. 어디일까ㅋㅋ

처음 생각해낸 곳 정말 기발한듯ㅎ


그나저나.. 저 광고들을 보고 있자니

크리스마스엔 정말 피자가 잘 어울릴 것 같다 ㄷㄷ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