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레고 LEGO사 광고 모음

앙쥬:) 2013. 2. 25. 17:36
반응형

레고 LEGO사 광고 모음



어린이 뿐 아니라 어른들의 장난감으로도 절대적인 위치를 차지 하고 있는 레고!

어렸을 때 레고를 많이 갖고 놀던 기억이 나는데, 사실 어렸을 땐 아빠가 자꾸 하라고 해서 사실 싫어한적도 있었지만

지금보니 레고 엄청난 제품이다.. 


이렇게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장난감이 또 있을 수 있을까 싶을정도로 ㄷㄷ


그리고 그런 혁신적인 레고사의 이미지에 맞게

LEGO사의 광고들 또한 너무 마음에 든다 :))



무한 상상력을 끌어내고자 하는 레고사의 광고 모음!!




언뜻보면 이게 뭐야 라고 할 수 있지만

사실 저 기본적인 레고블럭만 가지고 만들어낸 캐릭터는 도널드덕!





아 얘네 이름 까먹었다..

무슨 못생긴 어렸을때 TV에서 많이보던 악어 캐릭터였던 것 같은데 (외계인이였나?)

아무튼 걔네들을 레고로 완전 초간단하게 표현






ㅎㅎ 이건 스머프 ㅎㅎㅎ

아 레고사 광고 진짜 너무 맘에드네..


브랜드를 확실히 표현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상상력'또한 확실히 표현해주는 

완전 초심플하면서도 최대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광고!









이건 word search puzzle로 만든 광고

이것도 아기자기하면서도 톡톡튀는 아이디어 너무 좋다 ㅎㅎ



미국에서 아이들이 정말 어렸을 때 엄청나게 해대는(?) 워드서치퍼즐

한국에선 영어학원에서 아이들에게 심심풀이로 내주곤 하는데,

알파벳이 랜덤하게 막 나열되어 있고 거기서 단어를 찾는 게임이다.

그 알파벳들을 레고로 만들고 동그라미 쳐진 저 레고를 합치면 아래 단어가 완성된다는 참신한 광고 :)


이건 Crocodile






믿거나 말거나 우주선 ㅋㅋㅋ

하지만 정말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픽-하고 웃음이 나올만큼 재치있는 광고 :))





이건 트렉터









이번엔 화려한 레고광고!



레고사는 시리즈? 패키지로 레고를 판매하는데, 

빌딩이나 vehicles등을 패키지로 판매한다.

그런 패키지를 사면 보통 그 패키지에 있는 모범답안을 만들어낸 다음에는

섞어서 다른 걸 만들어내는게 레고의 최대 활용가치인데,

그걸 광고로 만들었다.


서커스단이 우주선이 되고, 





해적선이 비행선이 되고,





타지마할이 우주전투기가 되는 :))








이런걸 보면 일단 주타겟인 학부모들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줄 수 있는 학습아이템으로 어필할테고,

아이들, 특히 남자아이들은 저런 멋진 걸 만들어보고 싶어서 사달라고 할테고,

키덜트로써도 만드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찾게 될테지?

ㅎㅎ 레고사 광고 정말 대박인듯 














LEGO의 제일 주된 motto는 상상력!

이 광고 또한 상상력을 주제로 한 레고사 광고.

블럭 단 두개로 비행기를 연상시켰다.









이 광고는 .. 제일 대박인 레고사 광고..

그때 무슨 상까지 받은 광고인데, 

정말 말그대로 상상력의 끝!!


파란 레고판 위에 저 기역(ㄱ)자로 된 이 단순한 구조체(?)는

다름아닌 잠수함을 표현한 것..

참신한 레고 광고 진짜 다 맘에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