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그린앤블랙 초콜릿 광고 - 이것은 단순한 초콜릿이 아닙니다

앙쥬:) 2013. 3. 26. 11:10
반응형

그린앤블랙 초콜릿 광고 - 이것은 단순한 초콜릿이 아닙니다



고디바 초콜릿으로 유명한 그린앤블랙 오가닉 초콜릿.

그린앤블랙의 다양한 초콜릿 세트를 광고로 만들었는데, 

각 초콜릿의 특징을 살려서 만들었다. 

공통된 카피는 This is not a chocolate bar.

이것은 단순한 초콜릿이 아닙니다. 





버터스카치 맛.

마치 선텐을 하고 있는.. 심지어 살짝 녹아버린 초콜릿바 ㅋㅋ

The Golden One

금? 






스파이스 칠리

매운 맛인가 ㄷㄷ 어떤 맛인지 감을 못잡겠다 ㅋㅋ

The exotic one

이국적인 맛을 내는 맛인가보다

뻘건 계단 위 문 모양으로 .. 다른 곳으로 이어주는 뭐 그런건가






다크 70%

가장 와닿는 버전인것 같다. 

The Deep one, 깊고 풍부한 다크초콜릿의 풍미를 알리려고 한 것 같은데, 

그림은 초콜릿 수영장으로 다이빙대가 나 있다.

물에 빠지는 듯, 다이빙 하듯이 그런 깊은 맛이라는 이야기겠지?








밀크 초콜릿

The Rich One 풍부한 맛

밀크는 원래 밀크만으로 가장 부드럽고 또 풍부하긴 하지 ㅎㅎ

근데 이건 지갑을 그린건가 

금박 여닫이 저건 뭘까







화이트 초콜릿

The Vanilla One

침대 위에서의 그 달콤한 잠 같은 바닐라 맛의 화이트 초콜릿 

이것도 참 잘 와닿게 만든 것 같다 ㅎㅎ





하나씩 다 맛보고 싶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