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iDea

[블로그수익모델] 블로그셰어 회원가입이벤트: 친구소개하고 1200원~

앙쥬:) 2013. 1. 18. 15:16
반응형
[블로그수익모델] 블로그셰어 회원가입이벤트: 친구소개하고 1200원~
블로그셰어는 쇼핑몰의 상품을 블로그에 공유하고 블로그를 통해 발생한 판매수익금에 따라
블로거들이 리워드를 받는 블로그수익모델입니다. 

애드센스 처럼 블로그에 광고를 다는 것이나 포스팅을 얼마를 받고 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완전 초간단하게...맘에 드는 물건있으면 공유하고..판매되면 보상받는 ;;
완전 쉬운 블로그 수익모델 중의 하나입니다.
저는 특히 쇼핑을 좋아하기에 ㅎㅎ
여기저기서 마음에 드는 물건들을 자주 찜꽁해놓기도 하고요
블로그를 하면서부터는 블로그에 위시리스트를 써놓기도 하고..
또, 정말 이건 물건이다! 이건 센세이션! 이라고 생각되는 아이템들은
블로그에 특별히 공들여(?) 소개도 한답니다.
제 블로그는 마케팅, 광고, 그리고 IT..라고 하기엔 좀 그렇고 스마트폰?ㅎㅎ
이런 주제를 가지고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스마트폰케이스 이쁜것들 보면 블로그에 추천하고..
또 아이디어 상품이나 어떤 상품광고가 정말 마음에 든다거나
하는 것들도 블로그에 소개하고 있어요~

물론 그 중엔 블로그셰어도 굉장히 많구요~
제 블로그를 통해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가 약간의 판매수익금을 얻기도 합니다.
뭐.. 애드센스나 블로그셰어나 거기서 거기,
소소한 수입이긴 하지만 그래도 깨알같이 꽤 많이 모이기도 해요ㅎ
그냥 공부하면서 심심풀이로 블로그를 하는거니까
깨알같이 벌어도 그것만해도 좋아요!ㅋㅋ

블로그셰어는 무엇보다도 단순한 상품소개나 리뷰를 넘어서 
블로거가 직접 판매보상금을 받으니까 
블로거들에겐 정말 유용하고 꼭 필요한 툴이 아닌가 싶어요 :) 
난 그냥 내가 맘에 드는 거 블로그에 포스팅할 뿐인데 그걸로 돈벌 수 있으니ㅋㅋ


지금 가입하시면 1200원, 친구를 소개하면 또 1200원!
아래 회원가입하기 클릭 b
여러분도 지금 가입하시고 친구들에게도 전파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