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로그/Ad

명함 아이디어 - 자동차타이어 수리점 명함광고

앙쥬:) 2013. 4. 15. 17:37
반응형

명함 아이디어 - 자동차타이어 수리점 명함광고




명함 또한 브랜드를 PR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 


비즈니스로 관계되어 만나는 사람들은 보통 명함을 주고 받는다. 


하지만 비즈니스라는 직업의 특성상 정말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니, 


사실 기억도 못할 만큼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또, 기억도 못할 만큼 수많은 명함들을 보관하게 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그러니, 그 명함을 차별화마케팅에 이용한다면 어떨까?


남들과 똑같은 명함이 아닌 100% 기억에 남을 만한 명함. 





오늘 소개하고 싶은 광고(?)는 명함 광고.


자동차 타이어를 수리? 판매? 하는 곳의 명함이다. 


1010 타이어



이 명함의 특이한 점은 명함이 자동차 바퀴의 마모도를 체크할 수 있는 지표라는 점이다. 


자동차타이어를 바꿔야 할 때가 되었는지를 체크해볼 수 있다는 점.






그럼 문득 생각이 나서 차이어의 마모도를 체크해 보니 많이 닳았고, 


타이어를 바꿔야 할 시점에 이르렀다면 당연히 1010 타이어로 찾아가겠지? ㅎㅎ



원래 가는 단골 타이어점이 있다 하더라도 이 명함은 '실용적'이기 때문에 버릴 일이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자동차 바퀴의 마모도를 체크할 때마다, 적어도 1년에 한 번 쯤은 1010 타이어라는 회사의 이름을 각인시키게 되는 셈. 



실용도를 겸비한 명함이 브랜드를 제대로 PR하고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