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로그/다이어리 쓰기

다이어리는 어디에 쓰지?? - 다이어리/싸이월드/페이스북/메모장/스마트폰

앙쥬:) 2011. 10. 27. 00:13
반응형


그럼 나만의 소중한 다이어리,

도대체 어디에 써야 잘썼다고 소문이 날까요? ~_~

 

 

 

 


가장 "전통적인" 방법은

진짜 다이어리에 쓰는 것이겟죠 :P

하지만 손으로 직접 써야 하니까

약간 귀찮을수도 있어요 ㅜㅜ

그리고 실질적으로 이 드는 다이어리죠ㅇㅇ

 

 

 

 

 

 

인터넷을 안쓰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요즘에는 인터넷의 활성화가 되고있죠 +_+

거의 뭐 중독처럼 찾게 되는 사이트 중에 하나가

싸이월드;;

 싸이월드에 나만의 다이어리를 쓸 수가 있겠죠~

 

  


싸이어리가 참 쓰기 편한게

공개/비공개를 정할 수가 있고~

 

가장 맘에드는 건 스티커!! +_+

예쁜 스티커들이 짱많죠~ ><

맘에드는 스티커들 다이어리에 파박 붙여주면

나만의 다이어리를 *잊어버릴 염려없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

(물론 폰트나 어떤 것들은 사야하지만 ㅎㅎ)

 

 

 

 

싸이에서 페북으로 갈아탄 저는

이제 페북에 일기를 쓰기 시작했죠.....ㅇㅇ

 

페북에 노트 기능을 이용!

 

 

비밀일기를 쓸때는

요러케↓


[ONLY ME]능을 이용해서

아무도 모르는 나만의 비밀다이어리를

또하나 완성~

 

 

 

 

 

 

 

 여러분은 메모장을 잘 쓰시나요~?

저는 워낙 메모장을 많이 쓰는 편이라;;

컴터하다가 정리할 생각이나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바로 메모장에 촤락ㅡ

 

그러다보니 메모장이

어느때는 일기장으로 둔갑ㅎㅎㅎ

컴퓨터 아무도 모르는 나만의 폴더에 숨겨놓앗죠 ㅎㅎㅎ

가 아니라 아무도 내컴터를 안쓰지 ㅇㅇㅇㅇ

 

메모장으로 다이어리를 쓰면 좋은점이

컴터가 느릴 때 ㅇㅇ

 

인터넷보다 메모장이 메모리를 들 차지 하잖아요;;

가끔 컴터가 말을 안들어서 엄청 느려졌을 때

갑자기 인터넷이 안될 때

저는 메모장을 일단 엽니다 ㅡㅡ ㅋㅋㅋ

 

 

 

 

 

 

 

 

스마트한 사람들의

똑똑한 다이어리

여기 하나 추가요~ 



스마트폰 유저가 늘어나면서

거의 스맡폰이 컴터를 대체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스맡폰도 당연히 다이어리 기능이 있죠~

 

어플도 수백개가 넘는답니당 ~_~

저는 딱히 뭐 다른 어플의 필요성을 못느껴서

그냥 잠궈놓을 수 있는 Catch 메모를 사용하는데요

사진메모, 음성메모, 태그메모 등등이 가능해서 좋아요 :)

 

마켓에 가시면 무궁무진한 예쁜 다이어리들이

엄청많답니당;;

그것도 "용도별로" ㅇㅇㅇ

 

다이어트 다이어리,여자들만의 비밀다이어리,

공부플래너, 뭐 등등등등 @_@

 

자신의 필요에 맞는 다요리어플 사용하시면 좋겟넷요 :)

 

 

 

 

+ 아직 스맡하지않은분들께 드리는 팁))

옛날옛적 핸드폰이 되어버린 연아의 햅틱 다요리 기능도 꽤 쓸만한듯 ㅇㅇ

사람들이 연틱을 산 이유는 다~ 다요리기능때문이었죠ㅇㅇ ㅋㅋ

아직 스맡하시지 않은 분들은 요런 핸드폰도 괜춘해요~ :)


반응형

'다이어리로그 > 다이어리 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한 S-diary 다이어트 다이어리  (0) 2011.10.27
나에게 다이어리란?  (0) 2011.10.27
다이어리의 종류  (0) 2011.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