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아이폰 날씨 어플 / 아이폰 예쁜 날씨 어플] Solar Weather

앙쥬:) 2013. 5. 14. 11:00
반응형

[아이폰 날씨 어플 / 아이폰 예쁜 날씨 어플] Solar Weather


아이폰 유저분들, 어떤 날씨 어플을 쓰시나요?


사실 아이폰에 기본적으로 날씨위젯/어플이 있긴 하지만 부정확할때가 더 많더라구요.




아니 일단 정확도 보다도 ... 


오늘은 엄청나게 예쁜 날씨어플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아이폰 기본 날씨어플보다는 정확한 날씨어플이구요, 


얼마전 앱스토어에서 인기 급상승중인 어플 중 하나이네요 :)


너무 예뻐서 반해버린 어플이에요!!





어플 이름은 SOLAR 입니다.


뭔지도 모르고 일단 아이콘이 너무 이뻐서 클릭해봤는데 날씨 어플이더라구요 ㅋㅋㅋ






SOLAR 어플 공식 홈페이지의 모습이에요.


예쁜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컬러의 아이콘처럼, 


날씨 또한 그라데이션으로 너무 예뻐요!







스크롤을 쭉 내리면 24시간의 날씨 예보를 확인할 수가 있구요, 


화면 윗부분을 살짝 내리면 3일 일기예보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너무 이쁘고 너무 간단하고!







저는 날씨어플을 아침에 한번, 밤에 한 번 정도 확인해요.


그 정도 확인하면 많이 하는 편 같은데요, 



날씨어플을 사용하는게 즐거우신 분... 혹시 계신가요? 


저는 이 앱 깔고 날씨 확인하는게 너무 즐거워진....(?) ㅋㅋㅋㅋㅋ



그만큼 어플이 너무너무너무 예뻐서 계속 보고 싶더라구요.


이 앱의 실시간 날씨가 아이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으면 진짜 진짜 좋을것 같아요 ㅠㅠㅠㅠ



캡쳐 보여드릴게요 ㅋㅋ

(아이폰5 유저입니당)






앱 실행 시작화면





낮,

구름약간






저녁, 

맑음, 구름


시간에 따라서,

날씨에 따라서 색깔이 변해요!








새벽,

비, 천둥번개



비와 천둥번개의 날씨에는

비가 내리면서 화면이 번쩍번쩍거리고 진동도 울려요!

짱재밌긔 ㅋㅋㅋㅋ


(Partly Cloudy라고 나온건 캡쳐할때 오류난거에요)







구름





여러 지역의 날씨를 설정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당

화면을 더블탭하시면 여기로 이동~


첫번째는 현재 있는 지역, 

두번째, 세번째 (서울, 뉴욕)은 제가 설정해놓은 지역이에요











너무 이쁘지않나요? ㅠㅠㅠ

진짜 배경화면 삼고 싶은 날씨어플이에요 ㅠㅠㅠ

배경화면 지원해줬으면 좋겠다 ㅎㅎㅎ




다운은 요기서 

http://thisissola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