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마크포 소환

앙쥬:) 2013. 6. 20. 11:12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마크포 소환


한정판이라고 이벤트기간에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벤트 끝난지 한참됬는데도 소환되네요 ㅋㅋ




묘묘가 세개 속성을 가지고 있어서 최대한 많은 다른 속성들을 조합하면 뭐가 나올까, 


혹시라도 별속성 누군가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묘묘와 페페를 조합했더니 25시간이 떳어요.


그래서 별속성(36시간)도 아니고 이건 뭐지 했는데






우파루마운틴 25시간 검색하니까 마크포 라고 ㅋㅋㅋㅋ






MK-Po 소환시간은 25시간


조합시간 25시간 + 알 소환시간 25시간 = 총 50시간이나 걸립니다ㅠㅋ







마크포 알 모양!


아이언맨을 본따 만든 캐릭터라고 하죠?


알 모양도 아이언맨 돋는 독특한 디자인이에요~






50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소환성공 .. 


불 + 천둥 + 풀 속성의 MK-Po






레벨1 때의 마크포.


마나볼 생산량이 1분에 19개입니다







레벨 10까지 올리니 마나볼을 1분에 122개까지 생산.


제가 볼 때 별속성 우파루를 제외하고 제일 높은 것 같은데요


묘묘가 103인가로 제일 높았는데 묘묘보다 많아요






귀요미 아이언맨 마크포 ㅎㅎ






가면 벗으면 기존의 포리가 있어요 ㅋㅋ


왠지 마크포는 변종포리(?) 여서 포리를 꼭 사용해야만 나올 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묘묘 + 페페 뜬금포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