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펜리루 조합법

앙쥬:) 2013. 7. 3. 09:46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펜리루 조합법 



드디어 ㅠㅠㅠ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펜리루를 뽑았어요.. 


인터넷에 나와있는 많이 뽑으셨다는 조합들 다 해봤는데 진짜 안나오더라구요.. 


제일 뽑으려고 애썼던 펜리루.. 


다른건 그래도 10번내로는 나왔던 것 같은데 


쉐도우랑 펜리루는 10번은 무슨 20번씩은 넘게 해본것 같아요.


쉐도우는 아직 안나왔지만, 드디어 펜리루를 겟..


치치 + 뿌루루 조합으로 드디어 드디어 성공했어요.!







얼마전 댓글로 누군가 치치 뿌루루 하면 펜리루 '개'잘나온다고..ㅋㅋㅋㅋㅋㅋ


매우 쎈 댓글이었죠 ㅋㅋㅋ


암튼 치치 뿌루루도 3번은 해봤던 것 같아요.


근데 뿌루루가 기본우파루라서 펜리루 같은 레어가 잘 안나올 것 같길래 포기하고 다른 조합만 계속 돌렸거든요


그랬는데 댓글 보고 밑져야 본전으로 


치치 뿌루루를 조합했어요





소환시간 확인하자마자 감격의 순간 ㅠㅠㅠ


드디어 14시간이 떴습니당


펜리루 소환시간은 14시간!!!!


알 소환시간까지 총 28시간의 시간이 제게 되게 짧아서 좋았어요 ㅋㅋㅋ


요즘엔 다른 게임하느라 정신없어서 ㅋㅋㅋㅋ


우파루마운틴 기다리는게 별로 지루하지 않아요 ㅋ








펜리루 알 모양입니다.


빨간 색에 귀퉁이만 얼음




펜리루 애기때!


우파루들은 다 애기때가 이뻐요 ㅎ_ㅎ








불 + 얼음 속성의 펜리루~


마나볼은 레벨 10 기준으로 1분에 96개를 생산합니다.


역시 레어펜리루라 많네요







ㅠㅠ 감격스러운 콜렉션 ㅠㅠ 


치치 + 뿌루루 = 펜리루


이제 유니랑 펜리루랑 하면 루돌도 곧 나오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