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루핀 조합법

앙쥬:) 2013. 8. 9. 13:57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루핀 조합법


루핀!!+_+


빛의 속성 우파루인 루핀은.. 

오늘 아침 크로노가 업데이트 되기 전까지 최고 레어 우파루였었는데

이제 밀려났어요 ㅋㅋㅋㅋ


아무튼 저도 드디어 장장 40+40 총 80시간을 기다려서 얻었답니다ㅜㅜㅋㅋ





루핀 알모양


루핀 알 모양 너무 이쁘지 않나요!!!

빛의 속성의 루핀 알 모양은

제가 좋아하는 오묘한 홀로그램 푸른빛에 별이 그려져 있네요







루핀 아기때입니당

새로운 우파루 탄생 > <

루핀은 생각지도 않고 있었는데 덜컥 소환해버림..!!


사실 루핀이 딱히 귀엽지도 않고.. ㅜㅜ

포스가 넘쳐보이지도 않아서 .. 별로 뽑고 싶은 마음 자체가 없었다고나 해야할까.. 


그럤는데 갑자기 뙇







루핀 조합법 : 유니 + 페페

소환시간 40시간



네.. 루핀을 뽑을 생각은 아니였어요 ㅋㅋㅋㅋ


사실 루돌 뽑으려고 유니 + 페페 조합을 한 거였는데 


운이 좋아 루핀이 걸림 히히



어쨌든 별속성 우파루 들은 4개의 다른 속성이 각각 결합되었을 때 나올 수 있는 것이지요~









루핀은 신화속의 상상동물인 그리핀이지요 

그래서 이름도 루핀이였구나 ㅎㅋ 


독수리 머리와 날개, 사자 몸을 가진 전설 속 동물!


마나볼 생산량은 지금까지의 우파루 중 가장가장 높네요!


1분에 274개입니다



조합시간 40시간, 알 소환시간 40시간


총합 80시간을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ㅜㅜ 헑 진빠지는줄 알아뜸..









크 뿌듯한 별 우파루 콜렉션 > <





저는 이제 오늘 새로 업데이트 된 크로노 뽑는거에 집중하겠어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