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루돌 조합법

앙쥬:) 2013. 8. 10. 14:30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루돌 조합법


별 속성 우파루 다음으로 가장 레어 우파루는 바로 루돌이지요


루돌프 사슴코 모습의 얼음 + 불 + 풀 속성의 우파루입니다. 


세 개가 모두 들어간 우파루 중 레어 우파루들끼리 조합을 해야 나올 확률이 높겠지요







저는 당연히 유니 + 펜리루 하면 루돌이 바로 나올 줄 알았어요.


왠지 그럴삘이라서 ㅋㅋㅋ 직관적으로 ㅋㅋㅋ




그래서 펜리루 뽑자마자 유니 + 펜리루 조합했는데 .. 바로나오진 않더라구요 ㅎ


그 과정에서 유니 두 마리, 펜리루 두 마리도 더 뽑았어요 ㅋㅋㅋ



그래서 거의 다섯번째 만에 루돌을 겟 ㅎㅎ








루돌 알 모양


루돌 알모양입니다. 

불 + 풀 + 얼음 속성이라서


빨간색 알 귀퉁이에 얼음, 

그리고 가운데에 풀모양 무늬가 있어요.






우파루마운틴 24시간 = 루돌 소환시간


루돌은 소환시간이 24시간입니다.

조합시간 24시간, 알 소환시간 24시간 해서 

총 48시간 ㅜㅜ 이틀이나 걸렸어요ㅠㅜ


루돌 아기때 귀엽죠 ^^ 

대두 루돌프 흐흐






루돌 레벨 10때입니다. 눈이랑 얼굴이 작아졌어여 ㅋㅋㅋㅋㅋ


마나볼은 1분에 115개를 생산하네요!








레벨 15까지 올려서 초승달도 달아줌 ㅋ_ㅋ


역시 제 생각대로 루돌은 유니 + 펜리루가 답이긴 했어요!


하지만 사람들은 유니 + 페페로 많이 뽑으셨나봐요


전 유니 페페 했다가 루핀 나옴 ㅋㅋㅋㅋ 더 대박 ㅋㅋㅋㅋㅋ








날개도 있어서 루돌 날라다니네요~ 


암튼 우파루 만드는거 보면 참 잘만든듯.. 


사실 캐릭터를 모으는게 전부인 게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그 캐릭터들이 귀요미니깡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