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 로디 조합법

앙쥬:) 2013. 8. 19. 10:41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 로디 조합법


얼마전 있었던 우파루마운틴 빅업뎃으로

새로운 속성의 우파루들이 추가되었는데요, 


매직 속성의 우파루들이 추가되어서 4마리의 새로운 우파루들이 생겨났습니다. 

지금 이벤트 중인 매직 속성 우파루들에는 

젤로, 로디, 샤키, 너구루 이렇게 있는데요, 

각각 1마리에서 3마리까지 뽑는대로 보상이 있습니다. 

물론 먹이, 마나볼 그리고 보석이죠 ^^


먼저 젤로를 마나볼로 구매를 하신다음에 조합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다른 매직 속성 우파루들을 구매하기엔 보석이 너무 많이 들어서.. 

젤로 구매하셨으면 이제 계속 크로스를 돌리시면 됩니다




저는 너구루랑 샤키는 아직이고.. 가장 소환시간이 긴 로디부터 소환했어요. 

강아지에요




레벨 10 때인데,

아기때랑 달라진게 별로 없는 비주얼이네요


소환시간은 15시간 30분!

매직속성은 전체적으로 다 소환시간이 길어요ㅜㅜ

로디만 해도 펜리루 보다 기네요 ;; 


마나볼 생산량은 1분에 84개입니다.







로디 조합법 = 고고 + 젤로

저는 바람,불 속성의 고고와 젤로를 조합했더니

바람 + 매직 속성인 로디가 나왔네요~





보너스로 매직 속성의 우파루 서식지 모습!

마치 동화 속의 장난감 나라 처럼 생겼죠? 

귀여워요 ㅎㅎ

왼쪽이 넓은 서식지에요~

넓은 매직 서식지는 소환시간이 48시간인가였나 아무튼 40시간이 넘어가더라구요

굉장히 오래걸리니 미리미리 건설해놓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