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묘월 조합법

앙쥬:) 2013. 9. 27. 13:24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묘월 조합법




추석을 맞아서 한정판 우파루가 출시되었었죠~


묘월과 달호 두마리가 한정판으로 9월 30일까지 이벤트중이랍니다


한정판이라 얼른얼른 뽑지 않으면 안되는데 잘 안나오고 시간도 오래걸림 ㅠ 










저는 좀더 귀여운 묘월을 뽑기 위해 이리저리 조합법 찾아보다가


루돌 + 마크포가 확률이 높은듯해서 조합했더니 바로 걸렸네요 ^^


묘월 속성은 숲 + 얼음 + 번개 이므로, 이 세가지가 다 들어가게 조합을 해야 하겠지요~


그나저나 레어 우파루는 진짜 한정판이 잘 나오긴 하나보네요.. 


암튼 


소환시간 26시간 나오면 묘월입니다 ㅎㅎ











묘월 알모양!


딱 봐도 바로 알 수 있게 생겼죠 ㅎㅎ 너무 귀여운 묘월 알모양~


알도 토끼귀를 갖고 있어요~








쨘! 52시간이나 기다려서 얻은 묘월되겠습니당


귀요미 한복입은 토끼에요!





막 토끼가 한복입고 요가해요 









역시 한정판 우파루라서 마나볼 생산량이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레벨 10의 모습입니다.


눈빛이 사나워진것같네잉...?


암튼 레벨이 올라간 묘월은 한복을 입고 음식을 들고 있습니다 ㅎㅎ


아마 송편으로 추정..?







레벨 15까지 올렸더니 1분에 249개의 마나볼 생산 ㄷㄷ






루핀하고 얼마 차이가 안날 정도네요 ㅎㅎ


한정판이 좋구나 ㅋㅋㅋ











달호와 묘월 5개씩 뽑으면 보석을 어마어마하게 줍니다..  


사실 묘월 한마리만 뽑아도 먹이 10만개인가를 주더라구요! 엄청나네요 ㅎㅎ




아쉽게도 한정판 우파루들은 묘월+묘월=묘월 하는 중복뽑기가 안된다고 해요 ㅜㅜ


30일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얼른 도전해보세용!







묘월 모션이 넘 귀여움 ㅎㅎ


송편들고 요가함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