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두두 조합법

앙쥬:) 2013. 10. 18. 09:54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두두 조합법



얼마전 (좀 한참된 이벤트..) 도도와 두두 쌍둥이 형제 우파루가 출시되어서 이벤트 중이지요~



바로 도도와 두두인데요 - 


정말 더.럽.게. 안나옴.... 하


매일매일 이거 뽑으려고 하는데 지금 며칠째 해서 겨우 나온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어쨌든 이벤트가 끝나기 전 한마리 건져서 다행... 


일단 두두 소환성공했습니다


츄파 용가루로 겨우.. 





그 사이에이벤트가 끝나고 저는 두두를 세마리나 더 소환했지요 ^^


아오.. 나오랄땐 안나오고.. 딴거뽑으려니까 마구 쏟아져나오네요 아주...




베티 를 이용하사면 쉽네요


베티 + 크랑

베티 + 용가루








우파루마운틴 두두 알모양


바람이랑 얼음 속성, 


소환시간이 7시간으로 티고와 (속성도) 같아서 알모양이 나와야 알 수 있습니다. 







근 1주일? 2주일인가 동안 


티고와 고고, 기로로만 진짜 진짜 잔뜩잔뜩 뽑았네요.. 



쌍둥이 형인 도도는 바람 번개 불이었나가 속성인데


암튼 적절히 조합하면 무한 기로로 또는 무한 고고를 뽑으시게 됩니다.. 허허허




반면 펌키를 뽑으려는 저는 요즘 계속 두두만 나온다는 사실 ^^


베티랑 크랑, 용가루 번갈아가면서 해보고 있는데


나오라는 펌키 안나오고 무한 두두 .. 


이벤트 다 끝났는데 ㅡㅡ 뭐하자는겨ㅡㅡ









겨우겨우 나온 두두 ㅠㅠ


마나볼은 1분에 45개 ㅋ


뽑는데 의의를 두는 우파루로~ㅎㅎㅎㅎ






두두 같은 경우는 소환시간이 7시간이고 마나볼도 1분에 45개 정도로 좀 저레벨?의 우파루인데요, 


이런 우파루들은 그냥 기본우파루를 사용해서 소환시도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괜히 좀 고급레벨의 우파루를 사용하면 원하는 우파루는 아닌데 소환시간만 무지하게 긴 우파루들이 자꾸 걸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어쩌다보니 분명 도도를 노리고 크로스를 했는데 


레이가 두마리, 골디가 한마리 


고고와 기로로만 20마리는 뽑은 것같고 ㅋㅋㅋㅋㅋ (각각 8~9시간 되는 소환시간 ㅜㅜ) 




암튼 기본우파루로 ㄱㄱ





츄파 + 용가루


베티 + 크랑


베티 + 용가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