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도도 조합법

앙쥬:) 2013. 11. 13. 14:15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도도 조합법


도도 두두 다 뽑았어요 ㅎㅎㅎ


하여튼 이벤트 중일 땐 절대절대 안나오고


나중에 자포자기 하면 나오는.. 머피의 법칙같은 게임이라구... ㅜㅜ




두두 조합법은 ---


2013/10/18 - [스마트로그/어플] - 우파루마운틴 두두 조합법







완전 뜬금없는 조합으로 얻었습니다.


많이들 뽑으시는 조합으로 저는 절대 안나오길래...


왜그런걸까요 ㅡㅡ


튼. 


정 안나오신다면 이것도 도전해보세요 ㅎㅎ


왠지 논리적인 조합이거등요 ㅋㅋㅋ


형제인 두두를 이용해서 속성 맞추면서 동시에 레어우파루인 마크포와 ㅋ




아직도 마크포가 쓸일이 있어서 좋네요 ㅎㅎ




두두 + 마크포 조합으로 도도 떴습니당 ㅎㅎ








왠지 도도는 소환시간이 23시간 30분이길래


레어 우파루가 한마리 들어가야 할 것 같아서요



그리고 형제이니까 도도를 사용하면 왠지 나오지 않을까 하여.. 







도도 알모양


불 번개 바람 속성의 도도 알모양입니다








흑 


이제야나오다니ㅜㅜㅜ


전 이벤트 운은 없나봅니다....


보석받고싶은데 대체 이벤트 기간중엔 나올 생각을 안하니....








도도


불 + 번개 + 바람 속성의 도도


소환시간 무려 23시간 30분


마나볼은 1분에 132개나 생산하는 레어우파루 중 하나겠네요







레어 우파루는 레어로 뽑아야하는듯..


두두 + 마크포 추천










마다가스카의 도도새 도도!


ㅎㅎ 드디어뽑았다.... 







연관글: 


2013/10/18 - [스마트로그/어플] - 우파루마운틴 두두 조합법







이제 크레이도전


크레이도 남들하는 조합 죽어라 안나오는데 어떤 새로운 도전을 해볼까요 허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