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멤버십카드어플 - 모카(Moca), KT올레의 스마트폰지갑

앙쥬:) 2013. 11. 16. 15:18
반응형

멤버십카드어플 - 모카(Moca), KT올레의 스마트폰지갑


스마트폰의 발달로 여러가지 생활이 많이 편리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어플은 바로 모카(Moca)인데요, 
커피 아니고 ㅎㅎ 초콜렛아니고 ㅎㅎㅎ 멤버십카드 어플이자 스마트폰 결제어플 이기도 합니다.




아마 스마트월렛을 더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고.. 더 인지도가 높은 것 같긴한데요,
거의 비슷하지만 KT올레 유저라면 모카가 더 적합하다는 사실 :)

KT올레 멤버십카드가 들어있어요~ (스마트월렛엔 없지용)





모카와 모카페이의 중점적인 기능은 이렇습니다. 
각종 수많은 멤버십카드를 관리해주고, 
각종 쿠폰을 받을 수도 있고, 
결제 수단을 입력하면 신용카드를 등록해서 바로바로 결제할 수도 있고, (이건 모카페이 어플을 따로 다운)
그리고 유니세프에 기부도 한다고 하네요.







요렇게 생긴 어플입니다. 하얗고 깔끔한게 이쁘기도 제 스타일이네요 ㅎㅎㅎ

아래는 모카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어플소개~

(http://www.mocawallet.com/)











스마트월렛은 가계부 어플이 연동되어 있어 매우 편리하지만,

모카에는 가계부어플이 없는게 아쉽네요ㅠ

하지만 저는 어차피 스마트폰결제는 안하고 멤버십카드만 관리하므로~





그럼 직접 살펴볼까요 ~_~





등록되어 있는 멤버십카드의 종류들입니다.

일단 깔끔한 디자인이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

Theme color인 민트색도 상큼하고요~


보면 카드별로 적립된 포인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구요, 


GS 포인트에는 빨간 별이 붙어있는데 즐겨찾기가 된 카드란 뜻이에요~


롯데멤버스의 경우에는 9라는 숫자가 보이시죠?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의 갯수를 보여주는 것이랍니다.





각 카드를 클릭하면 ▼



바코드와 카드번호, 그리고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들이 나타납니다.









쿠폰 페이지에는 추천 쿠폰과 내가 다운받은 쿠폰들이 뜨겠지요~

저는 거의 안쓰긴 하지만 이런거 잘 챙기시는 분들은 정말 알뜰살뜰 완전 잘 활용하실거에요








그 다음은 즐겨찾기!

모카어플을 열면 가장 처음 나오는 화면은 내가 설정해 놓은 즐겨찾기 페이지입니다.

이게 정말 편한 것 같아요~


내가 자주 쓰는 적립카드와 쿠폰, 결제 방식 등을 등록해놓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각 슬롯마다 3개씩 등록할 수 있네요.

저는 매일 가는 편의점 적립카드를 즐추~











아직도 지갑에 꾸역꾸역 온갖 적립카드 멤버십카드 들고다니시지는 않겠지요~?

모카월렛으로 갈아타세용 ㅎㅎ

그나저나 이제 정말 스마트폰 없으면 살 수 없는 시대가 되어가는듯합니다 ㅎㅎㅎㅎ




iTunes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kr/app/id424564679

모카월렛 홈페이지: http://www.mocawallet.com/








+보너스: 지금 모카앱 다운로드 받으면 쿠폰을 준다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