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로그/어플

우파루마운틴 수리 조합법

앙쥬:) 2013. 11. 21. 12:51
반응형

우파루마운틴 수리 조합법


지금 이벤트 중인 우파루이죠~


얼른얼른 뽑아서 먹이 얻어야지요 ㅎ_ㅎ


매직 속성에 새로 생긴 우파루, 수리~





매직속성은 마나볼 생산량에 비해 소환시간이 굉장히 긴 편인데요, 


수리는 소환시간이 14시간 30분입니다.








매직 + 번개 속성 이기 때문에


적절히 조합을 하면 될 것 같은데요, 


이상하게 젤로 + 우루루 기본 우파루 조합으로 하니까 잘 안나와서.. 


적절한 모험(?)을 해보았습니다.



로디 + 묘월


돌렸더니 나오네요. 


다른 분들은 


젤로 + 우루루


너구루 + 기로로


로디 + 기로로



이렇게 해서 많이 뽑으셨더라구요.


저는 기로로가 잘 안되서 묘월로..






두번째는 


수리 + 우루루 

해서 성공했구요,


수리 + 젤로 하면 왠지 안될듯. 

젤로가 무한젤로생성을 하는 경향이 있는것같더라구요.. 





세번째는 


수리 + 수리

하면 보석20개 ^ㅡ^









수리 알 모양입니다. 


매직 속성에 번개무늬~








수리 애기때!


귀요미 수리부엉이 ㅎㅎ


단순한 부엉이는 아니고.. 


부엉이 장난감? 


태엽장난감이에요 ㅋㅋ






태엽장난감인 수리 우파루가 매직속성에 너무 잘 어울리는듯ㅎㅎ


매직 속성이 대체적으로 장난감같은 아기자기한 분위기라 너무 잘 어울려요 ㅋㅋ


마나볼 생산량은 1분 84개이네요







아기자기한 매직 서식지에 뙇




반응형